본문 바로가기

해몽담

[해몽담tv] 바람피는 바람맞는 바람부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해몽담tv입니다.

오늘의 해몽담은 ‘바람 꿈’입니다.

 

 

 

 

일단 부는 바람부터 이야기 하겠습니다.

꿈에서 바람이 표현되는 경우는 굉장히 드문데요.

일반적으로 바람은 현재 상황이나 감정적인 부분을 나타내는 배경이 됩니다.

 

바람에서 휘이익 소리가 나거나 창문 같은게 덜컹거리는 소리가 나는 경우는 스트레스나 신경이 곤두선 것을 의미합니다. 꿈에서 그런 소리가 싫거나 짜증난다는 생각이 들면 확실하겠죠?

 

바람 때문에 길을 가기 어려우면 고난과 위험을 상징하는데, 그 상황에서 자기가 이거 헤치고 나간다라는 의지가 느껴진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대한 추진력이나 삶의 활력을 의미합니다.

뒤에서 불어오는 바람에 몸이 막 날아가듯 가볍게 가지거나 밑에서 거대한 바람이 들어오는 느낌을 받는다면 큰 도움이나 조력을 받는 좋은 꿈으로 봅니다.

 

 

 

비바람의 경우 안 좋게 풀이하는데요.

비바람이 내릴 때 보통 주변이 어두워지기 때문에 걱정이나 불안등으로 볼 수가 있고, 창문에 비가 두두두 닿는 소리를 스트레스로 볼 수 있으며, 창문을 통해 밖을 보거나 본인 눈으로 볼 때 시야가 선명하지 않아서 불확실한 상황이나 해결하지 못하는 문제를 나타냅니다.

또 비바람은 우산이 있어도 옷에 비가 묻기 십상이죠?

그래서 피할 수 없는 사소한 악재들을 뜻하기도 합니다.

 

 

겨울의 차가운 바람에 정신이 번쩍 드는 느낌의 바람이라면 뭔가에 각성한 상태거나 집중하고 있어서 신경이 날카롭게 선 상황이라는 뜻입니다.

 

포근한 바람이 몸을 감싸는 느낌이 든다면 행복감이나 만족감, 뭔가의 소속감을 나타내겠습니다.

 

 

 

 

 

이제 연인간의 바람을 피우거나 바람을 맞는 꿈을 이야기하겠습니다.

이 경우 실제로 연인이 있고 없고는 상관이 없습니다.

 

일단 내가 바람 피는 꿈은 뭔가 죄책감을 가지고 있을때 그 죄책감이 바람을 피우는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하구요.

자신이 참는 입장이거나 어떤 상황이 마음에 안 든다고 느껴진다면 약간의 보상심리 비슷하게 바람을 피는 꿈을 꾸기도 합니다.

 

 

바람을 맞는 꿈은 꿈 내용 그대로 걱정과 분노를 표현합니다.

만약 연인간에 너무 잘 맞고 행복한데 바람을 피거나 피우는 꿈을 꿨다면 내면에 숨겨진 연인간의 걱정이 꿈으로 드러난 것입니다.

본인은 그런 걱정을 한 적이 없다고 생각해도, 그런 걱정이 무의식 중에 내포되어 있을 수 있죠. 아니면 그 외에 다른 걱정이 바람으로 표현된 걸수도 있습니다.

 

결혼한 상태에서 불륜을 저지르거나 불륜을 보거나, 이혼을 하거나 당하는 꿈도 이와 동일하게 해몽된다고 보겠습니다.

 

 

자신의 촉이 굉장히 좋다고 하면서 애인의 바람기를 맞춘다는 사람이 있는데요.

물론 그런 감각이 되게 좋은 사람은 확실히 있습니다.

하지만 자신의 촉이 좋아서 바람을 맞췄다는 사람들 중 거의 99%는 본인이 잘못해서 바람을 맞은거지 촉이 좋아서 바람을 맞춘게 아닙니다.

애초에 연인이 될 사람을 고르는 눈 자체가 잘못 됐던지, 계속된 의심과 집착을 하면서 상대방을 진저리 나게 만들었던지 둘중 하나겠죠.

 

 

 

이렇게 바람 꿈을 알아봤습니다.

그럼 해몽담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꿈 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