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담

[해몽담tv] 남자가 임신하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해몽담tv입니다.

이번 해몽담은 '남자가 임신을 하는 꿈'에 대해 이야기 하겠습니다.









남자의 뱃속에 아이가 생기는 꿈이며, 출산까지 하는 꿈은 아닙니다.

이 꿈은 제가 이틀에 걸쳐 꿨던 꿈인데요.

임신하는 꿈은 난생 처음이라서 굉장히 기분이 이상했던 꿈이었습니다. 



일반적인 해몽은 이 꿈을 길몽으로 풀이합니다.

남자의 본체 속에 또다른 이체(異體)가 생기는 일이기 때문에 '새로운 사업이 성공하는 또는 추가 사업이 성과를 얻는' 해몽으로 풀이합니다.

또한 임신은 오랜 시간동안 몸 안에서 아기를 키워내는 일이기 때문에 '그동안 묵혀있던 재산이 이득을 주는' 해몽으로도 풀이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가지고 있던 부동산이나 주식등에서 수익을 얻는 그런거겠죠?

그리고 소중한 것이 몸에 들어온 모양이기 때문에 재물운이나 승진운으로 해몽합니다.

여자의 경우도 태몽이 아니면 남자와 동일하게 해몽합니다.


소수 해몽은 이꿈을 마냥 좋은 꿈으로 보진 않으며, 이 꿈을 마음 상태의 반영으로 해석합니다.

남자가 임신을 하면 대부분 당황스럽고 불안하고 이상한 느낌일 겁니다.

그리고 출산하기 전인 임신 상태이기 때문에 뭔가 탄생중, 준비중인 상황이죠?

그래서 두 번째 해몽은 이 꿈을 '뭔가 하거나 준비하고 있는 일이 잘될지 안될지 불안한 상태 또는 기대감, 바램' 등의 마음을 반영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그리고 나아가 그러한 난관을 극복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합니다.

대부분 임신하는 꿈을 그냥 길몽으로 보지만, 두 번째 해몽이 오히려 더 현실성 있겠죠?



제가 꾼 꿈은 이렇습니다.

이틀에 걸친 꿈이었는데, 첫날은 병원에서 초음파 사진을 보고 임신을 확인했습니다.

그런데 태아의 모습이 출산에 임박한 듯이 상당히 컸으며 대장 위쪽, 명치 부근에 위치한 것을 확인했습니다.

희안하게도 남자가 임신하는건 비정상적인 일인데, 의사 선생님이 너무나도 당연하고 평범한 일인것처럼 행동했네요.


다음날도 이어지는 꿈으로 똑같은 병원, 똑같은 의사 선생님에게 갔는데, 태아가 3일 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분명 어제꿈에서 확인한 모습은 3일된게 아니라, 출산 3일 전의 모습이었는데 엄청 의아했습니다.

그런데 어제까지만해도 별말 없던 의사 선생님이 갑자기 오늘은 태아의 장기가 밖으로 다 나와있는 상태라고 이야기 합니다.

그리고 저에게 낙태할지, 그냥 이대로 둘지 물어보는데요.


꿈 속에서 저는 아무런 고민없이 낙태를 해달라고 했고 꿈이 끝났습니다.

이 꿈의 전후로 별다른 일도 없었고, 더 이상의 꿈의 진행도 없었습니다.

아마 저의 경우는 불안한 마음을 반영하는 두 번째 해몽이 맞겠네요.

낙태 이야기가 나온것도 스스로 불안감을 없애기 위한 마음의 발현이 아니었나 싶습니다.

대부분의 꿈은 예지몽보다는 마음 상태를 반영하는 꿈입니다

기분 나쁘거나 이상한 꿈을 꾸면 그게 언제 실현될지 걱정하지말고, '내 지금 기분이 별로구나' 하면서 마인드컨트롤 하시는게 좋습니다.


그럼 해몽담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꿈꾸세요.




*해몽담tv 유튜브 / 네이버tv / 카카오tv 운영

(구독,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의 해몽담도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