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담

[해몽담tv] 일방?쌍방? 싸우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해몽담tv입니다.

현실에서는 가급적 하지 않아야하는 '싸우는 꿈'에 대한 해몽담을 하겠습니다.








저는 특별히 싸우는 꿈을 꾼 기억은 없습니다.

현실에서도 싸움을 한 적은 거의 없는데, 아마 중학교 때가 마지막이고 성인이 된 이후로는 한번도 싸움을 한 적이 없습니다.

 

현실에서 싸움은 안 좋은 일인데, 과연 싸우는 꿈은 어떤 해몽을 가질지...

한번 알아봅시다.




이번 해몽은 다양한 해몽이 퍼져있습니다.

크게 보면 싸우는 꿈은 내용대로 다툼을 암시하는 꿈이다

아니면 꿈과 현실은 반대니까 더욱 친밀해진다 이렇게 2가지로 나뉘네요.

 

그럼 싸우는 대상으로 분류해서 알아보겠습니다.

1.가족과 싸우는 것은 가족간에 불화가 생긴다고 보는 해몽이 많습니다.

가족끼리는 계속 얼굴을 보기 때문에 겉으론 문제가 없어도 사소하게나마 마음에 안드는 부분이나 보이지 않는 갈등 같은게 있고, 이러한 갈등은 언젠가는 터져나오게 되어 있죠.

결국 꿈은 갈등이 터져나오기 전, 그러니까 내면의 한계점에서 한번 표출된 것이고 이게 곧 현실에서의 다툼이 됩니다.

그러나 묵혔던 감정이 잘 풀리면 가족간의 화합과 행복이 찾아오는건 당연하겠죠?

1년에 2~3번 보는 친척과 갑자기 싸우는 꿈은 집안에 경조사가 생기는 예지몽으로 보는 경우가 많네요.

 

 

2.애인과 싸우는 경우는 무의식 중의 불안감이 꿈으로 표출된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들어 연락이 좀 안된다던지, 늦는다던지, 상대방이 다른 이성 이야기를 한다던지 기타등등.

진짜 아무것도 싸울 일이 없는데 싸우는 꿈은 상대방에게 무엇을 요구하고 싶거나, 상대방이 나에게 무언가를 해줄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봅니다.

친구와 싸우는 경우도 비슷하게 봅니다.

 

 

3.직장 동료나 동업자와 싸우는 꿈 

뭔가 갈등이 있거나, 자기가 건의할 것이 있거나, 아니면 서로 친밀해지고 협조적으로 된다는 해몽이 있습니다.

 

 

4.생전 처음보는 모르는 사람이나 뜬금없는 사람과 싸우는 꿈 

자신의 주위에 있는 갈등거리들에 대한 불만 표출로 봅니다.

예를 들어 밤늦게마다 집앞을 시끄럽게 지나가는 취객들, 온라인상에서의 다툼, 층간소음 같은거죠

아니면 주위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보기도 하네요.

 


 




 

싸움의 종류에 따른 해몽은 대체로 통일되어 있습니다.

몸 싸움은 좋고, 말로만 욕하면서 싸우는건 구설수에 오른다고 하네요.

자신이 심하게 욕을 하는 것은 현재 자신의 불만스러운 상황을 풀고 싶은 마음의 표현이라고 합니다.

또 친구한테 맞는 것은 좋고, 내가 친구를 때리는건 손해가 생긴다 라는 것도 대표적 입니다.

 

종합해보면 싸우는 꿈에 대한 대략적인 흐름이 보입니다.

현실에서 진짜 사이가 나쁜 사람과 싸우는 꿈은 그저 갈등의 연장일 뿐이라는 것.

자신의 마음이 안 좋은 상황에서 뜬금없는 사람과 싸우는 꿈은 안 좋은 마음을 풀고 싶거나 반영하는 꿈이라고 보는것.

그리고 싸우는 꿈을 자주 꾼다면 뭔가 답답하거나 고민중인 상황, 갈등 중인 상황을 나타내는것.

 

 


싸우는 꿈은 좋게 풀이되는 해몽도 있지만, 안 좋게 해몽되는게 더 많은 것 같네요.

역시 꿈이나 현실이나 싸움은 안하는게 좋은 것 같습니다.

언제 한번 기분이 괜찮을때, 싸웠거나 드문드문해진 사람에게 먼저 연락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그럼 해몽담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꿈꾸세요.



*해몽담tv 유튜브 / 네이버tv / 카카오tv 운영

(구독,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의 해몽담도 댓글로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