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몽담

[해몽담tv] 똥 싸는 대변을 보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해몽담tv입니다.

대박꿈으로 많이 알려진 '똥 싸는 꿈'에 대한 해몽담을 하겠습니다.








모든 사람들이 더럽다고 피하는 똥이지만, 아시다시피 꿈에서만큼은 엄청난 대접을 받는데요.

돼지꿈과 함께 재물 관련 꿈의 양대산맥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똥벼락을 맞는 꿈을 꾸면 벼락부자가 된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똥이 금덩어리와 비슷하게 생긴것도 있겠고, 똥과 돈의 발음상 유사성도 영향을 줬겠습니다.

그리고 똥은 농경사회에 비료로 사용되었기 때문에 [똥은 풍년을 만들고 풍년은 돈이 되고 돈 많으면 부자다] 라는 해석도 가능해집니다.


또한 꿈과 현실은 반대라는 액땜식 논리에 따라 똥꿈을 일부러 돈꿈으로 해몽하는 영향도 있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길몽으로 알려진 똥꿈, 그중에서도 지금 다룰 똥싸는 꿈은 무조건 좋은 꿈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일반적인 해몽은 이 꿈도 당연히 길몽으로 봅니다.

인터넷에 똥 싸는 꿈만 쳐도 바로 재물운에 대한 이야기가 넘쳐나니 말할 필요가 있나 생각되네요.

일단 꿈에서 똥을 싸는 것은 좋은 징조로 봅니다.

그런데 싸면서 일어나는 다양한 상황에 따라 길몽이 아니게 될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이 나오는 말은 똥을 싸고 난 뒤, 싼 것을 눈으로 확인해야 그제서야 길몽이 된다고 합니다.

그리고 변기에서 똥을 싸는 경우는 물을 내리면 재물운이 같이 내려간다고 합니다.

그래서 물을 안내리는 꿈이 좋다네요.


똥을 싸고 손으로 만지면 돈을 만지는 꿈으로 해몽되지만, 똥이 옷이 묻는 경우는 사람들에게 창피를 당할 꿈으로 봅니다.

왜냐하면 꿈에서 실체는 자기의 신체에 한정되지만, 옷은 자신이 아닌 별개의 매체입니다. 

그래서 똥이 옷에 묻으면 해몽에서 보는 재물로서의 가치가 사라지고 현실에서의 더러운 똥의 모습 그대로가 반영된다고 합니다.

똥의 색깔도 해몽에 영향을 주는 것 같은데 정확한 자료는 없네요.




두 번째 해몽은 이 꿈을 스트레스와 관련하여 해석합니다.

똥 싸는 꿈이 쾌변하는 꿈이면 마음이 좋은 것이고, 변비에 걸린 꿈을 꾸면 마음이 답답한 것으로 봅니다.


아니면 똥을 싸는 것 자체를 스트레스를 발산하고 싶은 욕구로 해석하거나 몽정과 비슷한 성적욕구의 표현으로 봅니다.

두 번째 의견을 기본으로 삼는게 맞을 것 같네요. 

똥꿈을 무조건 재물과 연관시키기엔 꿈을 꾼 사람들이 너무 많죠.

저를 포함해서요.





저의 경우엔 똥을 싸면서 깼습니다.


바지를 안 입고 누워있는 상태에서 정말 똥이 어마어마하게 뿜어져 나왔는데, 그 순간 바로 잠에서 깼습니다.

똥은 갈색, 황색에 가까웠는데... 

그냥 진짜 똥입니다.

얼마나 현실 같았는지 깨자마자 바로 팬티를 확인했습니다.

물론 안 지렸습니다.

진짜요.

어쨌든 저는 그 꿈을 꾸고 뭔가 터질줄 알고 로또도 막 사고 그랬는데 아무일 없었습니다.

음... 거기서 바로 안 깨고 잤으면 저는 부자가 되었을까요?ㅎㅎ

그래도 똥꿈 덕분에 한동안 두근거리면서 살긴했네요.


그럼 해몽담 마치겠습니다.

여러분도 즐거운 꿈 꾸세요.



*해몽담tv 유튜브 / 네이버tv / 카카오tv 운영

(구독, 좋아요,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여러분의 해몽담도 댓글로 남겨주세요!